김포시의회, 김포시 공익활동 증진 및 지원 방안 찾는다

김옥균 의원 좌장 맡아 17일 정책토론회 진행

한영두 기자 | 기사입력 2021/02/13 [20:44]

김포시의회, 김포시 공익활동 증진 및 지원 방안 찾는다

김옥균 의원 좌장 맡아 17일 정책토론회 진행

한영두 기자 | 입력 : 2021/02/13 [20:44]

 

 

김포시의회가 김포시 공익활동 증진 및 지원 방안을 찾기 위해 오는 17일 오후 2시 김포아트빌리지 다목적홀에서 정책토론회를 개최한다.

    

번 토론회는 공익활동을 장려해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관련 지원센터 설립과지원 조례 제정 등 실질적인 공익활동 증진 정책과 지원 방안을 찾기 위해 마련됐다.

 

김옥균 의원이 좌장을 맡아 진행하는 정책토론회에서는 강정모 시민교육콘텐츠 연구소장이 김포시 공익활동 지원센터 설립추진 제언을 주제로 첫 번째 발제를 진행한다. 이어 송성영 경기도 공익활동촉진 위원장이 경기도 공익활동지원 조직의 필요성과 의미를 주제로 발제해 김포시 공익활동 증진을 위한 기반 조성 방향을 제시한다.

 

주제발표 이후에는김현 군포시 공익활동촉진 위원장, 이종준 김포경실련 사무국장, 조종술 대한불교조계종 사회부 김포마하이주민센터장, 곽종규 김포저널 대표, 임헌경 김포시 주민협치담당관이 참여해 토론을 진행한다.

 

시의회는 이번 토론회가 지역내 공익활동에 대한 인식 확산과 함께 지원방안에 대한 중론을 모아 공익활동 활성화에 일조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토론회는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청중없이 비대면 방식으로진행되며 회의 영상은 이날 오후 2시부터 김포시의회 페이스북과 유튜브 통해 실시간 송출될 예정이다.

 

kyonginsimin02@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