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도시관리공사, 노사화합 급여 우수리모금 ‘사랑의 쌀 기증’ 전달

한영두 기자 | 기사입력 2021/12/11 [07:50]

김포도시관리공사, 노사화합 급여 우수리모금 ‘사랑의 쌀 기증’ 전달

한영두 기자 | 입력 : 2021/12/11 [07:50]

▲ 김포도시관리공사 전경    

 

김포도시관리공사(사장 김동석) 근로자대표 노동조합(위원장 이덕재)은 지난 8일 ‘2021년 노・사화합 사랑의 쌀기증 전달식’을 사우광장에서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김포도시관리공사는 우수리 모금 참여 희망 임직원의 모금액과 노동조합비를 모아 총 모금액 310만 원으로 김포금쌀(10kg) 80포를 자원봉사센터에 기증하였으며, 모금액은 임․직원들의 우수리 모금과 대표노조 조합비 100만 원을 추가해서 마련했다.
 
김동석 김포도시관리공사 사장은 “직원들의 우수리 모금을 통하여 조금이나마 사회에 환원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사회공헌활동 사업을 꾸준하게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근로자대표 이덕재 노조위원장은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며, 노・사가 화합하고 봉사하는 공기업으로서 시민에게 최선을, 고객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전국 최고의 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박현숙 자원봉사센터장은 "해마다 노조와 김포도시관리공사에서 많은 지원을 해 준 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에 기증 받은 쌀은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뿐만 아니라 새터민 탈북주민에게도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