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운양동에 캠퍼스오픈 김포대 정시모집

정시 일반전형 237명, 특별전형 18명 선발

김포일보 | 기사입력 2020/01/13 [16:38]

내년 운양동에 캠퍼스오픈 김포대 정시모집

정시 일반전형 237명, 특별전형 18명 선발

김포일보 | 입력 : 2020/01/13 [16:38]

▲ 김포대학교 전경  © 김포일보


혁신교육으로 미래 인재를 양성하는 글로벌 대학 ‘김포대학교’가 13일 정시모집을 마감한다고 밝혔다. 정시 일반전형으로 237명, 특별전형으로 18명을 선발한다.

 

김포대는 4차 산업혁명과 지능정보사회시대를 맞이해 신성장동력을 발굴, 유망 신산업 분야의 창의적이고 유연한 사고를 갖춘 미래 문화콘텐츠 창의혁신 미래 인재 양성 특성화를 목표로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미래 디지털 인프라 구축과 혁신 미래교육을 선도하는 대학으로 도약하기 위해 2021년 3월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에 글로벌캠퍼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또 김포대학교는 학업에 집중할 수 있는 여건이 아주 우수한 대학이다. 지난해 학생들에게 지급된 장학금은 약 110억원에 이르고, 고용노동부와 함께 대학일자리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서울, 인천, 일산, 파주 등 다양한 노선을 편성해 무료로 통학 셔틀버스를 운영하는 등 학생들의 편의와 복지, 학업과 취업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다.
 

이번 정시에 모집하는 전공은 한류문화관광학부의 실용음악과, 호텔조리과, 호텔제과제빵과, 뷰티아트과, 인테리어디자인과, 시각디자인과, 게임콘텐츠과, 항공관광경영과, 호텔경영과, 철도경영과, 인문사회경영학부의 세무회계정보과, 마케팅경영과, 부동산과, 유아교육과, 보건복지과, 보건행정과, 경찰경호행정과, 아동보육과, CIT융합학부의 정보통신과, 항공전기전자과, 로봇자동차과, 전기자동차과, 산업안전환경계열, 컴퓨터소프트웨어과, 사이버보안과, 멀티미디어과 총 27개 학과가 있다.

 

이외에도 졸업 후 채용이 보장되는 계약학과로 경찰무도과, 스마트팩토리IT융합과가 있다.
 

일반전형으로 학생부 성적 30%, 학기중 최우수학기 1개 반영하고 수능시험 70%를 반영한다. 실용음악과는 실기시험 100%를 통해 신입생을 선발한다. 학과 전형 제한 없이 원서 3개를 지원할 수 있으며 자세한 모집사항과 일정은 김포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김포대학교 홈페이지 https://ukp.ac.kr

 

김포대는 1999년부터 5년 연속 교육부 대학 특성화 부문 디자인 부문, 향토식품개발, 주문식 교육, 전자정보계열 특성화 등 중소기업 기술지도대학 등에서 우수대학으로 선정되는 등 1996년 개교 이래 짧은 기간 동안 눈부신 발전을 이룩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